휴대폰 분실이나 휴대폰 이용요금에 대한 문의가 있을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는 것이 가장 빠른데요, 오늘은 대표 통신사 중 하나인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.
KT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셋탑박스나 TV 연결에 문제가 있다면 AS접수를 빠르게할 수 있습니다.
목차
KT 고객센터 전화번호
KT고객센터의 번호는 다음과 같이 대표적인 통신사 전화번호인 114로 전화주셔도 됩니다. 혹은 080-000-1618 또는 1588-0010으로 전화하셔도 되는데요,
일반전화나 휴대폰 이용시 100 (무료)으로 전화걸어도 무방합니다.
KT 고객센터 운영시각
KT 고객센터는 평일 09:00~18:00이며 점심시간 12:00~13:00이니 참고바랍니다. 단, 휴대폰 분실접수나 통화 품질 향상 문의는 24시간 가능합니다.
ARS 단축키 안내
여기서 상담사 연결로 바로 가고싶다면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.
1. 청구요금, 납부 | 2. 휴대폰가입, 기기변경, 선택약정할인 |
1. 청구요금확인 2. 요금납부 3. 실시간 요금조회 4. 명세서 재발행 5. 미환급액 문의 0. 상담사 연결 |
1. 휴대폰 가입, 기기변경 2. 선택약정 할인 0. 상담사 연결 |
3. 요금제, 부가서비스, 소액결제 | 4. 휴대폰 정지, 분실, 통화품질 문의 |
1. 요금제 확인, 변경 2. 잔여데이터, 통화, 문자확인 3. 부가서비스 가입, 해지 4. 소액결제 한도변경, 차단신청 0. 상담사 연결 |
1. 분실정지 신청 2. 휴대폰 보험문의 3. 이용정지 및 해제 4. 통화품질 상담 0. 상담사 연결 |
5. 로밍 | 0. 상담사 연결 |
로밍 전담센터 | 1. 요금문의 2. 휴대폰가입, 기기변경 3. 통화품질 문의 4. 로밍 |